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말의 서울랜드 귀신동굴, 즐거움 가득한 추억 여행

by 꽉찬정리 2024. 3. 14.
반응형

 

지난 주말, 마음이 설레는 발걸음으로 서울랜드의 유명한 귀신동굴을 방문했어요. 친구의 특별한 추천으로 서울랜드를 방문하게 된 건데요, 오랜만에 찾은 어린 시절의 추억이 떠오르는 곳이었죠. 특히, 이번 방문은 아이들과 함께라 더욱 특별했어요.

 

주차는 서울랜드 동문 주차장에서 했는데, 구불구불한 길을 따라가니 넓지 않은 주차장이 나왔어요. 여기서 주차하니 서울랜드 후문이 바로 옆이라 들어가기도, 나오기도 너무 편리했어요.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주차장 선택이 좋아 동선이 길지 않고 편안하게 서울랜드를 구경할 수 있었죠.

 

서울랜드 내에서 가장 기대했던 곳은 바로 귀신동굴이었어요. 대기 줄도 별로 없어서 빠르게 입장할 수 있었는데,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저승사자가 부채질하는 장면이었어요. 정말 신기하고 재미있었죠. 서울랜드 귀신동굴 팁을 드리자면, 매시 정각과 20분, 40분에 20명씩 입장하는 시스템이 있어요. 이 시간에 맞춰 줄을 서면 금방 입장할 수 있어요.

 

귀신동굴을 나와서는 서울랜드 안에서 다양한 먹거리를 즐겼어요. 푸드트럭, 카레, 탕, 순두부 등 선택의 폭이 넓어 아이들과 함께 골라 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추운 날씨임에도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다니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뿌듯했어요.

 

특히,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신다면 짧은 동선으로 계획을 세우는 게 좋아요. 아이들이 지치거나 찡그리는 일 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니까요. 사람이 많은 주말이었지만 적절한 사람 수로 붐볐고, 가족 모두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한 서울랜드였어요.

 

서울랜드 귀신동굴 방문은 정말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는 하루였어요. 주말이었지만 모든 것이 완벽했고, 가족과 함께한 즐거운 시간은 소중한 추억으로 남을 거에요. 서울랜드를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이번 경험을 바탕으로 귀신동굴과 주차 팁을 전해드리고 싶어요. 여러분도 서울랜드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시길 바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