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천 디투어스 캠프클럽에서의 이색적인 휴가

by 꽉찬정리 2024. 4. 3.
반응형

 

제천에 위치한 디투어스 캠프클럽은 제 첫 풀빌라 경험을 특별하게 만들어 주었어요. 프라이빗한 휴식을 선호하게 된 요즘, 일년에 단 한두 번의 소중한 휴가를 어디서 보낼지 고민하다가, 퀄리티 높은 풀빌라 숙소를 찾기로 마음먹었죠. 그렇게 발견한 곳이 바로 제천디투어스 캠프클럽이었어요. 여러 후기들을 찾아보고, 할인쿠폰을 활용하여 예약을 했답니다. 정말 생각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풀빌라를 이용할 수 있었어요.

 

제천디투어스 캠프클럽에 도착하니, 얼리 체크인은 불가능하다는 안내를 받았어요. 체크인 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했기 때문에, 캠프클럽 위에 위치한 카페에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며 체크인 시간을 기다렸죠. 카페에서 바라본 풍경은 정말 아름다웠어요.

 

캠프클럽 내부는 각종 조미료가 구비되어 있어 따로 준비할 필요가 없었어요. 술과 음료도 판매하고 있어서 가볍게 방문해도 전혀 불편함이 없었죠. 특히 퇴실 시 쓰레기를 분리수거장에 버리기만 하면 되어서 정리도 수월했어요. 체크인 후에는 짐을 숙소까지 옮겨주는 서비스가 있어서 무척 편리했답니다.

 

숙소는 카라반 형태였고, 작지만 필요한 것은 모두 갖추어져 있어서 1박 동안 불편함 없이 잘 보냈어요. 특히 제천디투어스 캠프클럽에 있는 온수 스파는 겨울에 방문하면 더욱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수영장도 이용할 수 있어서 여름에는 물놀이를 즐기기에도 좋았죠. 수영장 앞에 펼쳐진 뷰가 정말 끝내줬어요. 그 아름다운 풍경에 한동안 빠져들어 사진 찍는 것만으로도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카라반 객실 안은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었고, 주방도 잘 갖춰져 있었어요. 냉장고도 작지만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었죠. 카라반에서의 숙박은 처음이었지만, 생각보다 편안하고 쾌적했어요. 식기와 와인잔도 구비되어 있어서 따로 챙겨올 필요가 없었고, 커피포트, 밥솥, 전자레인지까지 모두 갖춰져 있어서 장만 보고 가면 충분했어요.

 

제천디투어스 캠프클럽은 다음 휴가 때도 방문하고 싶은 숙소예요. 겨울에도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더 방문하고 싶어요. 제천 숙소 중에서도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곳이라고 확신합니다. 제천풀빌라로 디투어스 캠프클럽을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