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용평베르데힐에서의 환상적인 휴식: 가족과 함께한 특별한 추억

by 꽉찬정리 2024. 3. 8.
반응형

 

가족과 함께한 용평베르데힐 여행은 정말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되었어요. 용평리조트 중에서도 특히 용평베르데힐은 그 평온함과 고급스러움으로 우리 가족에게 완벽한 힐링의 시간을 선사했어요. 이곳의 콘도는 세련된 인테리어와 편안한 분위기로 휴식을 위한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었어요.

 

제가 예약한 49평 객실은 정말 넓고 쾌적했어요. 거실과 주방이 탁 트인 구조로 되어 있어서 가족 모두가 함께 시간을 보내기에 충분히 여유로웠죠. 특히 바깥 풍경이 너무 아름다워 마치 꿈속에 있는 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객실에는 모든 필요한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었어요. 4구 가스레인지, 전자레인지, 전기밥솥, 전기포트 등 취사에 필요한 모든 것이 있어서 가족과 함께 식사 준비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냄비와 프라이팬 등 다양한 식기류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었죠.

 

객실 구조는 거실, 주방, 세 개의 방과 두 개의 욕실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침대가 있는 방과 두 개의 온돌방이 있었는데, 침대방 옆에는 월풀욕조가 있는 큰 욕실이 있어 아이들이 물놀이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었어요. 온돌방은 침구가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했죠.

 

또한 거실 옆 욕실에는 사우나까지 있어, 아이들이 놀 때 저와 배우자는 사우나에서 몸을 녹이며 휴식을 취했어요. 객실 내에 사우나가 있다니, 이는 정말 기대 이상이었죠!

 

용평베르데힐의 편의시설도 매우 훌륭했어요. 특히 1층에 있는 멤버하우스에서 체크인을 하고, 바로 옆 편의점에서 필요한 물건들을 쉽게 구매할 수 있었어요. 세면도구를 깜빡하고 가져오지 않았을 때 이 편의점이 정말 유용하게 쓰였죠.

 

이번 여행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발왕산성 일루미네이션'이었어요. 용평리조트의 환상적인 야경을 놓칠 수 없어 저녁 식사 후 산책을 나섰는데, 그 광경은 정말 숨이 멎을 정도였어요. 아이들과 함께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여행의 마지막 밤, 매그놀리아 평화분수에서 멋진 빛의 쇼를 보며 마치 해외에 온 듯한 착각에 빠졌어요. 이런 멋진 경험을 가족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어요.

 

용평베르데힐에서의 1박 2일은 우리 가족에게 특별한 추억으로 남을 것 같아요. 평화롭고 고급스러운 환경에서 가족과 함께 보낸 시간은 정말 값진 경험이었어요. 용평리조트 숙소 중에서도 용평베르데힐은 제가 강력히 추천하는 곳이에요. 다음 가을에도 우리 가족은 여기로 또 올 거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