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큐브 트루아이로 찾은 나만의 렌즈 이야기

by 꽉찬정리 2024. 3.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찾은 완벽한 렌즈, '아큐브 트루아이'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해요. 저는 안경보다는 렌즈를 선호하는 편인데, 안경을 쓰면 코가 불편하고 얼굴에 압박감을 느낄 때가 많았어요. 그런데 아큐브 트루아이를 만난 후, 제 눈에 딱 맞는 렌즈를 찾았답니다.

 

아큐브는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 유명한 렌즈 브랜드죠. 특히 아큐브 트루아이는 원데이 렌즈 중에서도 매우 특별한데요, 실리콘 하이드로겔 렌즈로 만들어져서 착용감이 부드럽고 장시간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어요.

 

저는 이 렌즈를 사용하면서 정말 큰 만족감을 느꼈어요. 아큐브 트루아이는 수분 함유율이 46%이고, 산소투과율도 121 DK/T로 높은 편이에요. 그래서 눈이 건조해지는 것을 많이 줄일 수 있었죠. 제가 사용한 다른 렌즈들과는 확실히 차별화된 경험이었어요.

 

게다가 UV 차단 기능도 1등급이라, 눈 건강을 보호하는 데도 큰 도움이 되더라고요. 눈물 점액과 유사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착용감이 매우 자연스럽고 오랫동안 착용해도 불편함이 적었어요.

 

도수 범위도 -12도까지 가능해서, 시력이 좋지 않은 분들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안팎 구분이 쉬운 1-2-3 마크가 있어서 처음 렌즈를 다루시는 분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특히, 아큐브 트루아이 렌즈는 낱개 포장이 되어 있어서 휴대성이 좋고 보관하기도 쉬워요. 하지만 원데이 렌즈이기 때문에 재사용은 절대 안 되는 점, 잊지 마세요.

 

가격 면에서도 경제적이에요. 90개입 기준으로 7만 원대, 30개입은 3만 원대로 합리적인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어요. 일회용 렌즈이기 때문에 매일 새 렌즈를 사용할 수 있어 위생적이고, 렌즈 보관도 간편해졌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아큐브 트루아이를 사용하면서 렌즈에 대한 만족도가 매우 높아졌어요. 만약 여러분도 오랫동안 렌즈를 사용하시면서 건조함이나 가격 때문에 고민이셨다면, 아큐브 트루아이를 한번 사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정말 다른 렌즈와는 차원이 다른 경험을 하실 수 있을 거예요.

 

#아큐브트루아이 #아큐브트루아이원데이 #아큐브렌즈추천 #아큐브추천 #실리콘하이드로겔렌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