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다치와 시마무라: 여고생들의 풋풋한 사랑과 우정 이야기

by 꽉찬정리 2024. 3. 13.
반응형

 

아다치와 시마무라라는 만화는 마치 청춘의 싱그러움이 그대로 녹아있는 듯한 작품이에요. 이 만화는 일본 TBS에서 2020년 10월 9일부터 그 해 크리스마스까지 방영된 12부작 TV 만화로, 15세 이상의 연령층을 대상으로 합니다. 깊은 인간관계를 맺는 것에 서툰 두 여고생이 체육관의 2층에서 우연히 만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어요.

 

저는 이 만화를 처음 접했을 때, 그 소박하면서도 진실된 감정들이 무척이나 인상적이었어요. 주인공인 아다치 사쿠라는 수업을 자주 빼먹는 불량학생이지만, 사실은 가족과는 데면데면하고 다른 사람과도 친하게 지내지 않는 외로운 소녀예요. 반면, 시마무라는 아다치와 달리 가족과의 관계가 무난하지만, 인간관계에 크게 신경 쓰지 않는 성격을 지녔죠. 이 두 주인공이 체육관 2층에서 만나며 서로에게 특별한 감정을 느끼게 되는 과정이 매우 매력적으로 그려져 있어요.

 

아다치와 시마무라는 서로를 통해 진정한 우정과 사랑의 의미를 깨닫게 되는데, 이 과정에서 두 사람의 감정이 섬세하게 표현되어 있어요. 수업을 빼먹고, 탁구를 치며, 수다를 떨면서 서로를 더욱 깊이 이해하게 되는 것이죠. 만화는 4컷 만화 형식으로 가볍고 부담 없이 접근할 수 있으며, 색감도 아주 예쁘게 표현되어 있어요. 이러한 요소들이 이 만화를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이유 중 하나라고 생각해요.

 

제가 이 만화를 보면서 느꼈던 것은, 첫사랑의 설렘과 여고생들의 순수한 감정이 잘 드러나 있다는 점이었어요. 이 만화는 BL이나 GL 장르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특히 추천하고 싶어요. 아다치와 시마무라를 통해, 저는 사랑과 우정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얻을 수 있었고, 두 주인공의 감정에 깊이 공감할 수 있었어요.

 

이 만화는 단순히 청소년들의 사랑 이야기를 넘어서, 인간관계에 대한 성찰과 성장의 과정을 아름답게 그려내고 있어요. 그래서 저는 이 만화를 누구에게나 추천하고 싶어요. 아다치와 시마무라의 이야기는 우리 모두의 청춘을 대변하는 것 같아서, 보는 이로 하여금 따뜻한 감성을 느끼게 해주는 작품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