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루웨일워터파크에서의 황홀한 여름날

by 꽉찬정리 2024. 4. 5.
반응형

 

여름의 뜨거운 햇살 아래, 블루웨일워터파크의 청량한 해수가 저를 기다리고 있었어요. 파도가 부딪히는 청정바다와 맞닿은 이곳에서, 저는 마치 바다의 일부가 된 듯한 기분을 느꼈죠. 여기 블루웨일워터파크는 단순한 물놀이 장소를 넘어, 누구나 꿈꾸는 여름의 낙원이었어요.

 

워터파크에 들어서자마자 눈에 띄는 것은 블루웨일빌리지와 블루웨일 글램핑장이었어요. 이 두 곳은 워터파크와 연계되어 있어 숙박하며 물놀이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었죠. 넓고 편리한 주차장 덕분에 차를 주차하는 것도 수월했어요. 고성 청정바다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점은 이곳만의 특별한 매력이었죠.

 

푸른 고래등을 상징하는 블루웨일워터파크의 트레이드마크는 이곳의 자랑거리였어요. 무엇보다 해수 수영장은 지하 200m 암반에서 끌어올린 깨끗한 해수를 사용해, 1g의 약품 처리도 하지 않았어요. 이 덕분에 피부 트러블 걱정 없이 마음껏 물놀이를 즐길 수 있었죠.

 

워터파크의 해수는 간혹 갯벌이 보이는 자연스러운 현상을 보여주었어요. 이는 해수를 끌어와서 생기는 것으로, 높은 염도와 갯벌의 영향으로 피부미용과 면역력, 아토피에 좋다고 하더라고요. 깨끗한 물이니 안심하고 즐길 수 있었어요.

 

숙박을 이용하는 손님들에게는 무료 이용 혜택이 주어졌고, 고성군민, 장애인, 65세 이상은 신분증을 지참하면 20% 할인을 받을 수 있었어요. 구명조끼와 캐노피, 선베드 대여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어, 물놀이 후 편안히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했죠.

 

편의시설로는 매점, 커피숍, 수유실, 편의점, 흡연실이 갖춰져 있어 필요한 것을 쉽게 구할 수 있었어요. 샤워실 내 탈수기는 물놀이 후 옷을 탈수하기에 편리했죠.

 

블루웨일워터파크는 영유아 풀장을 비롯한 3개의 풀장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메인 풀장에는 물놀이 기구들이 설치되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었죠. 풀장의 넓이도 충분해 물놀이 시 불편함이 없었어요.

 

중간 크기의 풀장은 물놀이시설과 수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사이즈로, 상황과 취향에 따라 다양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었어요. 영유아 풀장도 넓어 아이들이 튜브를 이용해 놀기에 충분했죠. 보호자는 아이들의 안전만 유념하면 되니, 더욱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었어요.

 

이곳은 초대형 해수 워터파크로, 아토피 질환에도 좋아 어린 자녀를 둔 보호자들에게 인기가 많았어요. 체크인할 때 워터파크 이용 팔찌와 구명조끼를 착용하면, 물놀이 준비는 완료되었죠.

 

블루웨일워터파크에서는 안전을 위해 구명조끼와 수영모 또는 모자 착용이 필수였어요. 이는 물에 있는 이물질을 걸러내는 필터에 머리카락이 걸리지 않게 하기 위함이었죠.

 

물놀이 후에는 스낵코너에서 허기를 달랠 수 있었어요. 외부 음식은 반입 금지였지만, 김밥, 어뵈, 튀김 등의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었죠.

 

블루웨일워터파크는 매년 방문객이 늘어나는 인기 장소였어요. 무더운 여름을 피해 가족, 지인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이상적인 곳이었죠.

 

블루웨일워터파크에서의 경험은 제가 이제껏 겪었던 여름날의 추억 중 가장 황홀했어요. 여름 휴가지로, 아이와 함께 가볼 만한 곳으로 적극 추천합니다. 이곳에서의 시간은 분명히 여러분에게도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거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