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르네상스러닝의 SRTEST, 미래를 향한 아름다운 항해

by 꽉찬정리 2024. 4. 10.
반응형

 

르네상스러닝의 SRTEST 프로그램은 마치 바다를 항해하는 배처럼, 우리 아이들의 꿈과 미래를 향한 아름다운 여정을 제공합니다. 제가 직접 경험한 바에 의하면, 이 프로그램은 아이들에게 단순한 학습을 넘어서, 자신의 가능성을 탐구하고 그들만의 꿈을 키우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40여 년 전, 미국 위스콘신의 한 선생님 겸 가정주부였던 Judi Paul 여사가 자신의 아이들을 위해 독서퀴즈를 만들면서 시작된 이 프로그램은 이제 전 세계 80여 개국, 미국 학교의 1/3이상에서 사용되는 글로벌 교육 프로그램으로 성장했습니다. 이러한 성장의 배경에는 아이들이 책 속에서 무한한 꿈을 키우고, 수많은 발견을 하는 과정을 르네상스러닝이 함께한다는 교육 철학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특히, 르네상스러닝의 대표적인 영어 독서 프로그램 중 하나인 SRTEST는 학습자의 영어 독서 레벨을 정확하게 진단해주며, 레벨에 맞는 독서와 이해도를 체크하는 문제를 제공합니다. 또한, 리포트와 피드백을 통해 독서습관을 성공적으로 확립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점이 인상적입니다.

 

SRTEST는 매우 사용자 친화적인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안내받은 URL로 접속해 'I'm Student'를 선택하고, 안내받은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여 테스트를 응시할 수 있습니다. Star Reading 아이콘을 클릭하고 연습문제 3문항을 풀고 난 후, 본 SRTEST(34문항)에 응시합니다. 이 테스트는 대략 15~30분 정도 소요되며, 문항당 시간 제한이 있어 아이들의 집중력을 높여줍니다.

 

테스트 완료 후에는 학부모 계정을 통해 아이의 레벨을 확인할 수 있으며, 결과는 매우 직관적이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SRTEST는 PC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어, 안정적인 사용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 프로그램은 12개월 이용권 구매 시 1회 이용권을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도 있습니다. 이용권은 MMS를 통해 계정이 발급되며, 발급된 계정은 당일부터 3일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들은 아이들이 영어 독서에 대한 열정을 가질 수 있게 도와주며, 자신의 레벨에 맞는 도전을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제 아이가 이 프로그램을 통해 얻은 경험은 놀랍습니다. 처음에는 영어 독서에 어려움을 겪었던 아이가 이제는 스스로 책을 선택하고, 적극적으로 독서에 참여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는 제 아이뿐만 아니라, 많은 아이들에게도 해당될 것입니다. SRTEST를 통해 아이들이 책 속에서 새로운 세계를 발견하고, 자신만의 꿈을 키워나가는 모습은 부모로서 큰 기쁨이자 보람입니다.

 

르네상스러닝의 SRTEST는 아이들에게 단순한 학습 도구를 넘어서, 꿈을 현실로 만들어가는 데 필요한 지식과 영감을 제공합니다. 아이들의 꿈과 미래를 위한 아름다운 여정에 SRTEST가 함께한다는 사실은 매우 특별하고 의미 있는 일입니다.

 

 

반응형

댓글